카드사에서 우수고객이라고 보험 서비스 해준다고 전화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로 설명을 들으면 어떠한 서비스인지 판단을 내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카드 대금을 내지 못할 상황에 대해서 보험을 들면 면제나 유예를 해줄테니 매달 수수료를
내라는 겁니다.

즉 지금까지 카드 대금을 잘 내온 사람이라면 전혀 필요가 없는 서비스입니다. -_-;
보험서비스를 들 바에는 카드를 안 쓰는 것이 더 낫죠. 그리고 카드대금을 못 내는 상황을 안 만들면 됩니다. 만약 그러한 상황이 생긴다고 하면 그 때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나을테고요.

카드사에서 권하는 보험 서비스에 대한 기사니 한번씩 읽어보세요.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9/09/201209090045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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