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이 아파서 정형외과에 가보니 족저근막염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처방은 없고 편안한 신발을 신고 많이 걷지 말라고 합니다.  약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예 못 걷는 것도 아니고. 아팠다 안 아팠다 하니....이래저래 그냥 참고 사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래도 그냥 있을 수는 없으니...

할 수 있는 것이 인터넷에서 족저근막염에 대한 정보를 찾아 족저근막염 스트레칭이나 족저근막염에 좋은 운동화를 찾아보는 것 뿐입니다.

족저근막염에 대한 정보는 참 많네요.
추천 운동화는 대부분 비슷합니다. 아식스 젤카야노, 아식스 님버스, 호카오네, 스케쳐스 맥스 쿠셔닝, 나이키 리액트, 브룩스등등.

스케쳐스 맥스 쿠셔닝과 아치핏, 젤카야노를 신어 봤는데 발바닥의 고통이 사라지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다른 운동화를 알아보던 중 가격이 다들 나가기 때문에 덜컥 사기가 힘들드라고요.

그래서 깔창을 알아 봤습니다. 깔창도 엄청 여러 가지입니다. >.<

여러가지 깔창을 알아 보던 중, 눈에 띄는 것이 있으니 바로 프로스펙스 에어 플로우 인솔입니다.

프로스펙스 메타 소닉을 신어 봤는데 바닥이 너무 딱딱해서 프로스펙스 운동화는 고려 대상이 아니였는데, 이 깔창은 프로스펙스 제품이지만 왠지 사고 싶어지드라고요.

그래서 샀습니다. ^^

에어 플로우 인솔입니다. 에어!!!! 발꿈치를 에어로 보호해 줍니다.

강력한 빨간색!!!!!

뒷꿈치에 에어가 있고 발바닥 아치를 받쳐줄 수 있게 그 부분이 올라와 있습니다.

운동화에 있던 기존 깔창을 빼고 프로스펙스 에어 플로우 인솔을 넣고 1주일 이상 신었는데 쿠션이 괜찮습니다.

본인에 맞는 족저근막염 운동화를 찾지 못한 사람들은 이 깔창을 사서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비싼 운동화를 계속 살 수는 없을테니까요.

[링크] 11번가에서 프로스펙스 에어 플로우 인솔 싸게 사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