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사회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맥놀티 2014. 11. 24. 06:30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합니다.

익스피디아(Expedia)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독립한 전세계 24개국에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2011년 7월부터 공식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특별한 혜택 제공은 물론 모든 서비스에 최저가보상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세계 3만 도시, 14만 5천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 보유

- VIP호텔부터 실속있는 호텔까지 가장 많은 종류의 호텔을 다양한 가격으로 제시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링크] 익스피디아에서 홍콩호텔 예약하기


익스피디아의 홍콩호텔 일부분을 소개해봅니다~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OZO 웨즐리 홍콩

홍콩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훙싱 사원, 홍콩공연예술학교 및 퍼시픽 플레이스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홍콩 컨벤션센터 및 중국은행 타워도 있습니다.
호텔 제공 서비스/시설

OZO 웨즐리 홍콩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외에도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세탁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카리타스 비안치 로지

이 호텔의 경우 카오룽(조단)에 있으며 옥시장, 레이디스 마켓, 몽콕 컴퓨터 센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랑함 플레이스 몰 및 홍콩 콜리세움도 있습니다.

카리타스 비안치 로지에는 레스토랑 외에 무료 무선 인터넷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및 관광/티켓 안내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글로체스터 룩 쿽 홍콩

이 호텔의 경우 홍콩(완차이)에 있으며 괴테 인스티튜트 홍콩, 홍콩 컨벤션센터, 홍콩공연예술학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완차이 스타 페리 선착장 및 퍼시픽 플레이스도 있습니다.
호텔 제공 서비스/시설

글로체스터 룩 쿽 홍콩에는 바/라운지, 무선 인터넷(요금 별도),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브라이덜 티 하우스 호텔

이 호텔의 경우 홍콩(서던 디스트릭트)에 있으며 점보 킹덤, 오션파크, 마틸다 국제 병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웡축항 병원 및 경찰 박물관도 있습니다.

브라이덜 티 하우스 호텔 - 압 레이 차우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외에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

이 호텔의 경우 카오룽(침사추이)에 있으며 K11 쇼핑몰, 나단로드, 하버시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스타의 거리 및 홍콩 콜리세움도 있습니다.
호텔 제공 서비스/시설

시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외에도 벨보이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회의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 호텔 외에도 더 많은 홍콩호텔이 익스피디아에 있으니 홍콩호텔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익스피디아를 방문해 보세요.

[링크] 익스피디아에서 홍콩호텔 예약하기

홍콩호텔예약사이트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