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사회

코타키나발루 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맥놀티 2014. 12. 9. 07:27

익스피디아에 소개된 코타키나발루 호텔입니다.
코타키나발루로 자유여행 떠날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광고링크] 익스피디아에서 코타키나발루호텔 예약 알아보기


코타키나발루 호텔

이 호텔의 경우 코타키나발루(멩가탈)에 있으며 1 보르네오 하이퍼몰, 말레이시아 사바 대학교, 보르네오 해양 연구소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툰 무스타파 타워 및 시티 모스크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보르네오 북쪽의 판타이 달릿 비치(Pantai Dalit Beach)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투아란 타무(Uaran Tamu)에서 12킬로미터, 코타 키나발루(Kota Kinabalu) 중심에서 30킬로미터, 키나발루 국립 공원(Kinabalu National Park)에서 73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보르네오 북쪽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이 말레이시아 해변 리조트에서는 차로 10분 거리에 코타 키나발루(Kota Kinabalu) 시내와 코타 키나발루 국제 공항이 나옵니다. 30분 떨어진 곳에는 포링 온천(Poring Hot Springs)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코타키나발루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가족 여행에 좋으며 제셀톤 포인트 페리 선착장, 위스마 메르데카, 시그널 힐 전망대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가야 스트리트 일요 시장 및 케이케이 플라자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이 호텔의 경우 가족 여행에 좋으며 KK 에스플러나드, 셋코 광장 및 위스마 메르데카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케이케이 플라자 및 가야 스트리트 일요 시장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도심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셋코 광장, 리카스 스타디움 및 사바주 모스크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센터 포인트 및 앳킨슨 시계탑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앳킨슨 시계탑, 리카스 스타디움 및 사바주 모스크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케이케이 플라자 및 가야 스트리트 일요 시장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코타키나발루의 바닷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전용 백사장 해변에 있으며, 수테라 항구, 사바주 모스크 및 플라자 와와산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사바주 박물관 및 모든 성인의 성당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코타키나발루의 이 호텔의 경우 전용 해변에 있으며, 수테라 항구, 사바주 모스크 및 플라자 와와산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콤플렉스 아시아 시티 및 모든 성인의 성당도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도심 공항 근처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의 경우 센터 포인트, 리카스 스포츠 콤플렉스 및 사바주 모스크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셋코 광장 및 코타 키나발루 중앙 시장도 있습니다.


[광고링크] 익스피디아에서 코타키나발루호텔 예약 알아보기

코타키나발루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