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사회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맥놀티 2014. 11. 27. 18:02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입니다. 다음은 익스피디아의 파리 호텔의 일부입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링크] 익스피디아에서 파리 호텔 예약 알아보기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도심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스타드 드 라 플렌느, 파리 엑스포 포르트 드 베르사유 및 몽파르나스 투어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까르티에 현대미술재단 및 조르주 브라상 공원도 있습니다.

레지던스 드 라 투르에는 바/라운지 외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간편 체크아웃 서비스, 셀프 주차(요금 별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호텔의 경우 파리(트로카데로)에 있으며 롤랑 가로스 스타디움, 파리 엑스포 포르트 드 베르사유, 파르크 데 프랭스 구장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오테이 경마장 및 피에르 드 쿠베르탱 스타디움도 있습니다.

몰리터 파리 바이 엠갤러리에는 2 개의 레스토랑 외에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풀서비스 스파 및 바/라운지 등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럭셔리 숙박 시설의 경우 파리에 있으며 튈르리궁 정원 및 콩코르드 광장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루브르 박물관 및 오르세 미술관도 있습니다.

르 뮤리스 파리 - 럭셔리 호텔에는 2 개의 레스토랑 외에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풀서비스 스파 및 바/라운지 등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호텔의 경우 파리(루브르 - 방돔 광장)에 있으며 승리의 광장, 루브르 박물관, 팔레 루아얄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포럼 데 알 및 퐁네프 다리도 있습니다.

호텔 크래용 바이 엘레강시아에는 바/라운지 외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세탁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호텔의 경우 파리(마레 - 퐁피두 - 노트르 담 드 파리)에 있으며 파리 시청, 노트르담 대성당, 조지 퐁피두 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피카소 미술관 및 포럼 데 알도 있습니다.

빌라 마자린에는 레스토랑 외에 바/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무선 인터넷 및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호텔의 경우 파리(샹젤리제)에 있으며 발견의 전당, 개선문, 그랑팔레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에펠탑 및 루브르 박물관도 있습니다.

호텔 샹비주 엘리제에는 바/라운지 외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로맨틱 호텔의 경우 파리(개선문 - 팔레 데 콩그레스)에 있으며 샤를 드골 에트왈 광장, 개선문, 팔레 드 콩그레 드 파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에펠탑 및 몽소 공원도 있습니다.

히든 호텔 바이 엘레강시아에는 바/라운지, 무료 무선 인터넷, 24시간 룸서비스,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가족 여행에 좋으며 소르본 대학교, 룩셈부르크 정원, 오데온 극장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마르쉐 생 제르망 및 루 무프타도 있습니다.

르 라피 블랑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세탁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안내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이 호텔의 경우 파리(몽마르트르 - 사크레 쾨르)에 있으며 성심 대성당, 물랭 루즈, 루브르 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갤러리 라파예트 및 파리 오페라도 있습니다.

호텔 몽마르트르 모나무르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외에도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도서관, 다국어 안내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 호텔외에도 더 많은 호텔 정보가 익스피디아에 있으니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익스피디아에서 파리 호텔 예약 알아보기

파리호텔 예약 사이트

'생활과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0) 2014.12.01
한국의 치킨 역사, 치킨 한국사  (0) 2014.11.28
제주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0) 2014.11.26
라바 지하철  (0) 2014.11.26
라스베가스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0) 2014.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