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일본을 자주 가는 분들은 패키지 여행보다 자유여행이 좋을 수가 있습니다. 맘 편안하게 자기가 보고 싶은 것을 볼 수 있으니까요~ 후쿠오카에서 자유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께 후쿠오카에어텔 상품을 소개합니다. 땡처리닷컴에는 다양한 후쿠오카에어텔 상품이 있습니다.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링크] 땡처리닷컴에서 후쿠오카에어텔 알아보기

땡처리닷컴의 후쿠오카에어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땡처리닷컴에는 이 외에도 더 많은 상품이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후쿠오카 3박4일을 여유롭게 즐기실수 있는 실속 여행 상품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 캐널시티
캐널시티는 쇼핑몰, 영화관, 공연극장, 호텔 등으로 구성되어 손님 여러분들의 다양한 감각을 충족시켜 드리는 복합 시설입니다. "도시의 극장"이 컨셉인 이곳에서는 다양한 목적을 가진 이용객들이 모여 휴식을 취하며 각양각색의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지하1층에는 음식점 이외에도 악세사리 및 화장품 어른과 어린이를 위한 잡화숍 등 약100곳의 점포가 있으며 1층에는 면세점 2층은 남녀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패션숍 3층에는 인기절정의 디즈니 스토어 4층 5층에는 스포츠 전문점 회전초밥 라면 스타디움 세가 월드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나카스  ◀클릭
후쿠오카의 화려한 밤이 시작되는 곳 "나카스"강 한가운데 떠있는 동서 약 250m, 남북 약 1,500m 크기의 섬으로 2,500여개 유명 레스토랑, 스넥바, 디스코텍 등이 밀집되어 있는 큐슈 제 1의 환락가이다.밤이 되면 나카가와 강을 따라 하카타 라면, 우동, 튀김, 어묵 등을 파는 후쿠오카의 명물 포장마차들이 들어서므로 장관을 이룬다. 그 유명한 하카타 라면(600~800엔)도 바로 여기서(유명한 집은 줄을 서서 20~30분은 기다려야함) 먹을 수 있다.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그라바엔 - 전차 오우라텐슈도시타(大浦天主堂下)에서 도보 5분
일본식 표현으로는 그라바엔이라고 한다. 그라바엔이란 글로버 정원이라는 뜻으로 1859년, 21세의 젊은 나이에 나가사키에 들어와 무역과 조선, 탄광으로 큰 사업을 벌였던 토머스 글로버라는 영국인의 이름을 따온 것이다. 이곳은 당시 외국인들이 살던 저택을 복원해 놓아 19세기 서양인의 생활양식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오페라 ‘나비부인’의 배경이 된 곳으로도 유명한데, 정원 안에는 나비부인 역할을 맡았던 성악가 미우라 다마키의 기념상이 있다.


♣오우라성당 - 전차 오우라텐슈도시타(大浦天主堂下)에서 도보 5분
정식 명칭은 일본 26성인 순교 성당. 1864년 프랑스 선교사에 의해 세워졌으며 카톨릭교에 대한 탄압으로 1597년 순교한 26성인을 기리고 있다. 관광객들이 돌계단을 오르면서 올려다보도록 설계되어 있어 건물 모습이 더욱 당당해 보인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성당으로 일본 국보로 지정되어 있으며 정면에 서 있는 마리아상은 프랑스에서 선물로 기증한 것이라고 한다.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히젠유메카이도
에도시대의 분위기를 그대로 우레시노의 마을을 재현한 것이 히젠유메카이도이다.
관문을 빠져나가면, 미토고몬이나 닌자등의 시대극의 스타를 시작해 공주님이나 사무라이가 마을을
걷고 있다. 히젠유메카이도안의 닌자들과 재밌는 사진도 찍을 수 있고, 공연, 놀이터, 표창던지기,
미로의방, 기념품샵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있다. 평일보다는 주말이 볼거리가 더 다양하다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후쿠오카의 심볼인 후쿠오카 타워와 해변, 돔구장 이 세가지가 거의 한 곳에 몰려있어 관광하기에 편리합니다. 특히 야후돔구장은 소프트뱅크 혹스의 홈구장으로 재즈 연주가 프랭크 시나트라부터 도라에몽의 원 작자 후지코 F. 후지오의 손까지~ 세계 유명인사들의 손을 주조한 청동조각이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높이 234m의 후쿠오카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낮에 가도 밤에 가도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에어텔 다양한 상품 소개

[링크] 땡처리닷컴에서 후쿠오카에어텔 알아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