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사이트

라벨프로그램 추천

맥놀티 2014. 11. 11. 16:41

라벨프로그램은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합니다. 봉투 작업할 때 많이 쓰이죠. 라벨프로그램은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네요~ 네이버 소프트웨에에서 상위 4개의 라벨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폼텍 디자인 프로 8Formtec Design Pro 8

라벨프로그램 추천

사용자 환경
최신 트랜드에 맞는 화면 배치와 구성. 그리기 도구모음과 라벨용지 창을 사용자의 개성과 편의에 따라 이동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편리한 클립아트 사용
한국폼텍(주)의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3,000여 가지의 기본 클립아트와 1,000여 가지의 프리미엄 클립아트를 원하는 클립아트만 선택,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클립아트 다운로드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샘플 디자인
총 500여 가지 이상의 샘플 디자인을 제공. 초보 사용자도 선택한 샘플 디자인을 다운로드하여 활용 예시로 참조하거나 고객의 용도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샘플 디자인 다운로드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다양한 바코드 지원
30여 가지 이상의 1차원 바코드 뿐만 아니라 QR Code, Data Matrcix 등의 2차원 바코드를 편집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자료 활용
엑셀 자료 또는 자체 프로그램에서 만든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디자인 및 출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자료(xlsx, xls, mdb, accdb, csv, dbf등)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일반 활용 및 편의성
동영상 도움말, 1:1 원격지원 등을 소프트웨어 메뉴를 통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과의 파일 호환성
Design Pro 6, Design Pro 7에서 제작하신 파일 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텍 라벨메이커Printec Label Maker  

라벨프로그램 추천

Windows 8 운영체제 완벽 지원
Windows 8(32bit, 64bit), 7(32bit, 64bit), vista, xp, 2000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특히 32bit와 64bit를 모두 지원하는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구글 이미지 연동 기능
3억개 이상의 방대한 구글의 이미지를 검색하고 바로 연동하여 다양하게 이미지를 활용 가능합니다.


쉽고 편리한 데이터 작업
사용자가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데이터 작업에 대해 MS Excel과 유사한 사용법으로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대량의 데이터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글자단위로 편리한 꾸미기
상자 단위로 글자를 편집하던 기존 방식을 탈피하고 글자 단위 편집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새주소), 우편번호 자동 입력 기능(업계최초)
라벨편집 SW 최초로 새롭게 적용되는 도로명 주소(새주소)에 대한 우편번호 자동입력 기능 및 지번주소(구주소) 우편번호 자동입력 기능을 탑재 하였습니다.


고품질 클립아트(5,600개 이상)와 다양한 샘플디자인 제공(2,600개 이상)
무료로 제공되는 고품질 클립아트 및 샘플 디자인으로 초보자도 쉽게 디자인하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아이라벨2 iLabel2  

라벨프로그램 추천

 

A4라벨지부터 제트라벨(접이식라벨)까지 모두 지원
아이라벨2는 A4라벨지 뿐만 아니라, 바코드프린터용 제트라벨(접이식라벨)까지 편집 및 출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메뉴 중 새 라벨에서 A4 또는 제트라벨(접이식라벨)의 규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Drag & Drop으로 빠르고 쉽게 DB 결합
엑셀(xls, xlsx), 엑세스(mdb, accdb) DB파일 및 아이라벨 기존 파일(adb)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불러온 데이터는 마우스 Drag & Drop의 간단한 조작으로 DB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바코드 및 QR코드 출력
일반 1차원 바코드 이외에도 2차원 바코드, QR코드 등도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
메뉴를 아이콘화 하여 쉽게 인식할 수 있고, 프로그램을 보다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작성과 편집
데이터 파일 작성 및 편집, 엑셀 내보내기 등 기본적인 데이터베이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데이터 연동 출력이 쉽습니다.

다양한 인쇄 옵션
인쇄위치 지정, 개별 라벨 수량 지정, 세로 방향 출력 등 라벨 출력 시 필요한 인쇄옵션 대부분을 지원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자동 업데이트 기능으로 항상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좋은 라벨GoodLable

라벨프로그램 추천

라벨 생성 기능
일련번호로 이루어진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그림의 CD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코드 형식의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편집 기능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고, 그림파일 삽입이 가능합니다. 우편 번호와 일련번호 삽입이 가능합니다.


Excel파일 불러오기
Excel로 작성한 주소록을 불러와 라벨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쇄 기능
만들어진 라벨을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사람의 주소라벨과 받는 사람의 주소라벨을 분리하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기타 기능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만을 선택하여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기능으로 만들어진 라벨을 확인하여 오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뷰어프로그램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1) 2014.11.21
이미지뷰어프로그램 추천  (1) 2014.11.06
PDF변환프로그램 추천  (1) 2014.11.05
컴퓨터화면캡쳐프로그램 추천  (0) 2014.11.04
이미지편집프로그램 추천  (0) 2014.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