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사이트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맥놀티 2014. 10. 27. 13:10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인기순으로 상위 4개의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Movie Maker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주요기능
슬라이드 쇼와 비디오 가져오기 및 편집
무비 메이커에서 PC 또는 카메라에 담긴 사진과 장면을 빠르게 추가해 보세요. 그런 다음, 원하는 대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움직이게 만들거나, 빠르게 혹은 느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운드트랙 편집 및 테마 추가
오디오와 테마를 사용하여 더욱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는 전환 및 효과를 자동으로 추가하여 전문가가 만든 것과 같은 세련된 동영상을 만들어냅니다.

 

Windows Movie Maker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주요기능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훨씬 쉽게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를 이용하면 손쉬운 방법으로 홈 비디오를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동영상 편집을 하고 나만의 영화와 동영상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사진 합성]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있든, 카메라에 있든 관계없이 사진과 비디오에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손쉬운 편집
무비 메이커 특수 효과 및 테마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편집하려면 장면, 정지 사진 및 전환을 원하는 곳으로 끌어 놓기만 하면 됩니다. 동영상 마법사를 사용하여 무비 메이커에서 자동으로 영화가 만들어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Live Movie Maker 2011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주요기능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여 영상을 제작하려면 컴퓨터에 재료가 될 사진과 비디오가 있어야 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플래시 메모리 카드, DVD 또는 휴대폰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디오 편집
무비 메이커의 오디오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멋진 소리를 담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트랙을 추가하고 편집 기능을 사용해 볼륨, 음악 페이드 인 또는 아웃 등을 조정하여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무비 메이커의 비디오 편집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디오 편집
무비 메이커의 오디오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소리를 담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트랙을 추가하고 편집 기능을 사용해 볼륨, 음악 페이드 인 또는 아웃 등을 조정하면 자신만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테마 선택
무비 메이커에서는 동영상 마법사 테마를 사용하여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및 테마를 선택하기만 하면 전환 및 효과가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뱁컷VapCut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주요기능
다양한 포맷 지원
avi, wmv, mov, mp4등 다양한 포멧의 영상의 잘라내기가 가능합니다.


간편한 UI
직관적인 아이콘들로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자막삽입 영상 내부 미리보기 지원
잘라낼 영상의 예상 결과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 업데이트
프로그램 안정성 및 새기능이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외 동영상편집프로그램으로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