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사회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하기

맥놀티 2018. 4. 17. 01:32

한국에는 수천만대의 차가 있는데요. 그 차들은 모두 자동차 보험에 가입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라면 자동차 보험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여러 회사에서 자동차 보험을 운영중에 있죠.

자동차보험을 파는 회사마다 홈페이지를 찾아가 자동차보험 견적을 내는 것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하여 여러 회사의 자동차 보험을 한 곳에서 보여주는 사이트가 안 생길 수가 없습니다.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하기

[바로가기]자동차 보험 견적 알아보기


근데 자동차 보험은 복잡하지않고 보험에 대한 항목이 회사마다 동일합니다. 한번 가입해 본 사람이라면 그 다음 가입시 어렵지 않습니다.

매년 회사를 바꿔 가입해도 낯설지가 않다는 거죠.


자동차 보험 가입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모든 보험 회사가 공통적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따라 보험료가 올라가고 내려가고 합니다.

1. 운전자 가능 범위 : 본인만을 선택할 수 있고 본인과 가족, 형제 자매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운전 가능 연령 : 운전자의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죠.


자동차 보험료는

기본보험료 X 특약요율 X 가입자특성요율 X 특별요율 X  (우량 할인 / 불량할증 ) 요율 X 사건수별특성요율

로 결정 됩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시

운전자 가능 범위과 운전자 가능 연령을 선택하면

대인배상의 금액을 선택해야 합니다.

대인배상 금액은 본인이 사고를 내서 상대방이 죽거나 다쳤을 시에 대한 보상 금액입니다.


그 다음은 대물배상입니다.

대물배상 금액은 사고를 내서 상대방의 차나 재물이 파손될 시에 대한 보상 금액입니다.


자기 신체 사고와 자기차량 손해도 있습니다. 본인이 다쳤을 때와 본인 차량이 파손 되었을 시에 보상 받을 수 있는 거죠.

무보험차상해는 보험을 들지 않은 차량으로 다치거나 죽을 시 보상 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자동차보험은 가입시 기본적으로 고려해야 할 항목이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회사마다 낸 건 특약할인을 봐야 합니다.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하기

이렇게 자동차보험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 옆에 + 표시가 있는데 마우스를 갖다 대면 회사의 특약을 볼 수 있어요.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하기


회사마다 특약을 확인하고.. 선호하는 보험 회사가 있다면 그 회사의 자동차보험의 자동차 보험 견적을 내면 됩니다.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하기


[바로가기]자동차 보험 견적 알아보기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