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방문자수(Unique Visitor) : 보통 UV라고 한다. 사이트 방문자 중에서 중복 방문수를 제외한 순수 방문자 수.
평균체류시간(Avg. Duration) : 사이트에 방문자 1인당 체류한 평균시간.
페이지뷰(Pageview) : 보통 PV라고 한다. 사이트 방문자의 총 페이지 조회수.
노출(Impression) : 보통 임프레션이라고 한다. 상품이나 페이지가 노출된 횟수.
CPC(Cost per Click) : 보통 단가라고 한다. 1회 클릭에 소요 되는 광고비.
CPM(Cost per Mille): 1000회 노출 될때 소요 되는 광고비.
CTR(Click-Through Rate) : 광고 노출량 대비 광고 클릭 수치를 비율로 표시. (클릭/노출)%
평균체류시간(Avg. Duration) : 사이트에 방문자 1인당 체류한 평균시간.
페이지뷰(Pageview) : 보통 PV라고 한다. 사이트 방문자의 총 페이지 조회수.
노출(Impression) : 보통 임프레션이라고 한다. 상품이나 페이지가 노출된 횟수.
CPC(Cost per Click) : 보통 단가라고 한다. 1회 클릭에 소요 되는 광고비.
CPM(Cost per Mille): 1000회 노출 될때 소요 되는 광고비.
CTR(Click-Through Rate) : 광고 노출량 대비 광고 클릭 수치를 비율로 표시. (클릭/노출)%
'인터넷과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즈 로고 (0) | 2012.02.21 |
---|---|
재미로 보는 스마트폰 지도 (0) | 2012.02.17 |
애드센스 승인을 다시 요청할 때 (2) | 2012.02.14 |
트위터를 RSS로 구독하려면 (1) | 2012.02.09 |
구글에서 검색이 잘 될려면 (0) | 2012.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