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요!!!

블로그로 돈을 왕창 버는 것은 쉽지 않아요~ T.T 적은 돈을 쉬엄쉬엄 벌어 보아요~ ^^

블로그로 돈을 벌었다는 분들의 경험담을 보면 보험으로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이 보험만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일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구글의 애드센스죠~ 광고마다 한계가 있기 때문에 여러 방법을 시도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겠다는 마음을 먹으면 보험 제휴 마케팅을 생각을 안 해볼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단가가 비싸기 때문이죠.
구글 애드센스는 편하기는 하지만 클릭 한번의 가격은 몇 백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보험은 관련 글을 제대로 써야 하지만 링크를 타고 문의를 하거나 신청을 하게 되면 만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광고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만 돈을 벌겠다는 결심을 하면 보험 제휴 마케팅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보험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제휴 사이트가 애드데이 외에도 여러개가 있지만 대부분 비슷합니다.
선택은 사이트를 방문한 후 개인적인 호불호나 다른 블로거들의 추천을 따라 결정을 짓는 것 같습니다.

애드데이도 부족함이 없는 사이트입니다.

애드데이를 방문해 보면 구글스러운 디자인에 깜놀하는 분들도 있지만 서비스는 제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드데이 초기 화면에 있는 이미지입니다.
저기에 보이는 문구대로 사이트에 애드데이에서 제공해주는 소스를 걸기만 하면 됩니다. 작업은 무진장 쉽습니다.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 어렵지요~ ^^

애드데이에 대해 알아보면...

1. 애드데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등업이 필요해요.
회원 가입 후에 등업 게시판에 등업 요청을 하면 관리자가 해당 사이트를 보고 등업 결정을 해 줍니다.
등업이 되면 애드데이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애드데이에 가입할 때 신경 쓸 부분은 아이디입니다.
티스토리처럼 아이디가 제휴하는 사이트의 앞부분에 이용되거든요.
예를 들면  아이디.메리츠.co.kr
이렇게 말이죠. 그래서 아이디를 너무 생소하거나 나쁜 의미를 가진 단어로 만들면 좀 그렇습니다.
아이디는 수정이 안되거든요. 재가입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3. 수익은 익월 25일에 입급이 됩니다.
수익을 위해서 입력해야 하는 것이 은행, 계좌번호 밖에 없다는 것도 애드데이의 장점입니다.
다른 사이트는 주민등록증과 통장의 사본을 스캔해서 올려야 하는데 애드데이는 그런 거 전혀 없습니다.

위 정보와 제대로 입력하면 끝입니다.
수익이 발생되면 무조건 익월에 입금 됩니다. 돈이 쌓인 후에 받겠다는 요청은 할 수가 없습니다~ ^^

4. 애드데이의 회원을 모집했을 경우 1차파트너가 수익이 발생한다면 수익의 6%를 받게 되고, 2차파트너가 생길 경우에도 수익의 6%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데이 소개글을 통해 회원이 늘어나면 커미션이 생긴다는 거지요~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지만 처음부터 애드데이로 돈을 왕창 벌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애드데이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은 쉽지만 돈을 버는 것을 결코! 결코 쉽지 않습니다~
보험은 단가가 높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daum이나 네이버에서 보험 관련 글을 검색해 보시면 하루마다 글이 마구마구 쏟아집니다.

전 보험 제휴로 돈을 벌겠다는 생각은 있는데 큰 돈을 벌겠다는 생각은 없습니다. ^^;
돈을 콸콸콸 버는 분들은 정말 능력자인 것 같아요. 그 능력자들은 많은 시간을 투입하는 것이 틀림 없을테고요.

블로그를 즐겁게 운영하면서 편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들어오면 좋은 거고 안 들어오면 어쩔 수 없는거지요~
너무 힘을 쏟으면 블로그 운영에도 너무 안 좋은 것 같아요.

많은 돈을 벌겠다는 것보다는 적은 돈을 쉬엄쉬엄 벌겠다는 마음으로 해 보는 것이 어떨가 싶어요~ ^^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직접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4.22 1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맥놀티 2012.04.22 21: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1. 회사에 대한 설명은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는 홈페이지에 가서 회사 소개서를 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2. 만약 제가 블로그에서 어떤 보험에 대한 설명을 해 놓습니다. 설명과 함께 어떤 링크(위의 회사에서 저에게 부여한 링크)를 걸어 놓습니다.

      3. 방문자가 그 링크를 클릭하면 위의 회사가 만든 보험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4. 만약 방문자가 그 보험 사이트에서 보험에 관련 문의를 하거나 계약을 할 시 수수료가 저에게 떨어집니다.

      5. 방문자가 어떤 링크를 타고 왔는지 구별하는 것은 방문자가 클릭한 링크에 식별할수 있는 코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6. 예를 보면 금방 이해가 갈겁니다.

      7. 네이버 블로그에서 의료실비보험 으로 검색을 해 보세요.

      8. 블로그 탭에서 1페이지에 보이는 아무 블로그에 들어가서 글을 보시면 보험사이트로 연결되어 있는 링크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 링크 주소를 보면 뒤에 아이디 비슷하게 뭔가 달려 있을 겁니다.

      보험을 전문으로 하는 보험제휴사이트는 여러개 있으니
      검색해봐서 본인이 괜찮을 것 같은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