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사회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맥놀티 2014. 11. 25. 06:00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합니다.

익스피디아(Expedia)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독립한 전세계 24개국에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2011년 7월부터 공식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특별한 혜택 제공은 물론 모든 서비스에 최저가보상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세계 3만 도시, 14만 5천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 보유

- VIP호텔부터 실속있는 호텔까지 가장 많은 종류의 호텔을 다양한 가격으로 제시

[링크] 익스피디아에서 도쿄호텔 예약하기


익스피디아의 도쿄호텔 일부분을 소개해봅니다~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토부 호텔 레밴트 도쿄

이 호텔의 경우 도쿄(스미다)에 있으며 스미다 트리포니 홀, 도쿄 스카이 트리, 센소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에도 도쿄 박물관 및 아사쿠사 신사도 있습니다.

토부 호텔 레밴트 도쿄에는 레스토랑 외에 바/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무선 인터넷 및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소테츠 프레사 인 니홈바시 닌교초

가족 여행에 좋은 이 호텔의 경우 도쿄(니혼바시)에 있으며 도쿄 증권거래소, 미쓰이 기념 미술관, 아키하바라 전자상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미츠코시 및 츠키지 수산시장도 있습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니홈바시 닌교초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외에도 세탁 시설, 컴퓨터 스테이션,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캡슐 & 사우나 오리엔탈 - 남성

이 호텔의 경우 도쿄(우에노)에 있으며 국립서양미술관, 우에노 공원, 도쿄 국립과학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도쿄 국립박물관 및 센소지도 있습니다.

캡슐 & 사우나 오리엔탈 - 남성 전용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세탁 시설, 다국어 안내 서비스, 관광/티켓 안내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호텔 윙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도쿄 요츠야

이 호텔의 경우 도쿄(신주쿠)에 있으며 신주쿠 교엔 국립정원, 메이지 신궁, 도쿄도청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야스쿠니 신사 및 도쿄 미드타운도 있습니다.

호텔 윙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도쿄 요츠야에는 레스토랑 외에 무료 무선 인터넷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및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신주쿠 그란벨 호텔

이 호텔의 경우 도쿄(신주쿠)에 있으며 하나조노 신사, 메이지 신궁, 신주쿠 교엔 국립정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도쿄도청사 및 요요기 공원도 있습니다.

신주쿠 그란벨 호텔에는 레스토랑 외에 바/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커피숍/카페 및 무료 무선 인터넷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

E 호텔 히가시 신주쿠

이 호텔의 경우 도쿄(신주쿠)에 있으며 하나조노 신사, 메이지 신궁, 신주쿠 교엔 국립정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도쿄도청사 및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도 있습니다.
호텔 제공 서비스/시설

E 호텔 히가시 신주쿠에는 커피숍/카페 외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세탁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도쿄호텔이 익스피디아에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익스피디아에서 도쿄호텔 예약하기

도쿄호텔예약 사이트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