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사이트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맥놀티 2014. 11. 21. 15:35

컴퓨터를 사용할 때 동영상플레이어를 안 쓸 수는 없죠. 윈도우에 기본 프로그램이 깔려 있긴 하지만 동영상을 자주 보는 분들은 기능이 많은 다른 동영상플레이어를 알아 보는 것도 좋을 겁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에에서 상위 4개의 동영상플레이어를 추천합니다

Movie Maker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슬라이드 쇼와 비디오 가져오기 및 편집
무비 메이커에서 PC 또는 카메라에 담긴 사진과 장면을 빠르게 추가해 보세요. 그런 다음, 원하는 대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움직이게 만들거나, 빠르게 혹은 느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운드트랙 편집 및 테마 추가
오디오와 테마를 사용하여 더욱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는 전환 및 효과를 자동으로 추가하여 전문가가 만든 것과 같은 세련된 동영상을 만들어냅니다.

KM플레이어KMPlayer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고화질 영상 구현
보다 선명하고 생생하게 고화질, 대용량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3D, 4K, UHD 영상 재생도 가능합니다.

자체 코덱 지원
자체 내장된 코덱으로 영상 재생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맷 지원
RTS, MPEG1, MPEG2, AAC, WMA7, WMA8, OGG 등의 다양한 포맷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언어 지원
전 세계 이용자들을 위해 24개국 언어를 지원합니다.

KMP BOX
플레이어 오른쪽에 웹 기반의 보조창을 추가하여 최신 영화정보 및 유튜브의 컨텐츠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시청
실시간으로 ASF/ASX/RTSP 등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기능
프로그램 주요 기능 및 DVD 설정, 영상처리, 음성처리, 자막처리, 명암/밝기 조정 등의 프로그램 사용에 필요한 설정 값을 사용자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플레이 툴즈 기능
플레이어 좌측 상단의 플레이 툴즈 기능으로 메뉴를 일일이 기억할 필요 없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필요한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영상
재생 컨트롤러의 HDR 버튼을 클릭하여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의 색감을 증폭시켜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막 언어 설정
자막 파일이 지원하는 국가별 통합언어를 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막 편집 기능
원하는 크기와 폰트로 자막을 편집하고 자막의 위치를 조정하여 사용자의 입맛대로 자막을 동영상에 입힐 수 있습니다.

자막 싱크 기능
자막과 영상의 위치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고 보고있는 자막의 시간을 사용자가 원하는 시점으로 이동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화면 비율 설정
원본 비율부터 2.35:1 비율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비율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면 조정 기능
화면이 어둡거나 거꾸로 뒤집힌 동영상을 볼 때 플레이 툴즈에서 화면조정을 클릭하여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캡처 기능
화면 캡처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장면을 캡처할 수 있으며 미리보기 기능으로 캡처되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디캠Bandicam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컴퓨터 화면녹화와 다이렉트X 녹화 동시 지원
* 컴퓨터 화면의 특정 영역을 녹화할 수 있는 화면녹화기능과, 온라인 게임이나 비디오를 녹화할 때 사용하는 다이렉트X 녹화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고화질, 고해상도 녹화
* 30인치 모니터에 해당하는 최대 2560 x 1600의 고해상도 화면의 동영상을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동영상 압축 기능
* 원본에 가까운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적은 용량의 동영상 파일로 녹화를 할 수 있어, 유사기능을 제공하는 타 제품들에 비해 월등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기존 프로그램의 1/5 ~ 1/20 수준)


장시간 녹화 가능
* 하드 디스크의 용량이 충분하다면 장시간(24시간 이상) 녹화가 가능하며, 녹화 파일을 1시간 혹은 1GB 단위 등으로 자동으로 자를 수도 있습니다.


효율적인 컴퓨터리소스 사용
* 타사의 경쟁 프로그램들에 비해 동영상으로 녹화 시 컴퓨터가 느려지는 렉 현상이 적습니다.


소리 녹음 및 이미지 캡처 기능
*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를 녹음하거나, 컴퓨터 화면을 이미지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 AVI, WAV, BMP, PNG, JPEG 등의 형식을 지원합니다.


FPS 표시 기능
* 녹화 영상 상단의 프레임레이트(FPS)의 표시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손쉬운 활용
* 녹화된 동영상을 별도의 변환 작업 없이 유튜브에 올릴 수 있습니다.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동영상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과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벨프로그램 추천  (0) 2014.11.11
이미지뷰어프로그램 추천  (1) 2014.11.06
PDF변환프로그램 추천  (1) 2014.11.05
컴퓨터화면캡쳐프로그램 추천  (0) 2014.11.04
이미지편집프로그램 추천  (0) 2014.11.03